본문 바로가기

~2015 DARTZ/다츠

월간다츠 4월호 발간


클릭해서 보면 원본사이즈로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호는 웹용 버전도 있습니다~
이번 웹용버전을 위해 힘써주신,
박대진 대리님~ 배선화 주임님~ 수고 많으셨습니다~ㅎㅎ
http://cocoa84.com/dartz/dartz_book.html 
이미지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방법은 카메라를 클릭해주세요~
^ㅁ^

그리고 이번 4월호를 빛내주신
CR2팀 엉뚱남 이원석 대리님~
(당신의 개그는 잠자기전 다시 생각나서 혼자 웃게 되는 요상한 매력이 있습니다~ㅎ)

그의 은밀한 장소를 제공해주신 배준석 차장님~
(괜찮습니다~ 깨끗히 빨아서 냄새는 안 납니다~어느날의 퍼런 이태리쩨 떼타올 걸려있는것을 보고
 하루종일 웃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찍는거 안 좋아한다면서 수십장의 사진을 보내주신 다츠 훈남 고강혁 과장님~
제보로 인한 뉴스였습니다~ 제보자를 추적해보세요~ㅎㅎ

수줍은 새색시 노경애 대리님~
이 사람 알고보면 재미난 사람입니다~
술 한잔 같이 해보세요~ㅎㅎ

그리고 서대리를 탈출하신 사장님~
저번 회의때 그 외침이 맘을 짠하게 했습니다~ 힘내세요~^ㅁ^
참..이번 승진자들~ 선물주신거~ 작지만 정말 감동적이였다는 후문이 돌고있습니다~ㅎ

뭐니뭐니 해도 쵝오는 허성훈 차장님~
사전 동의를 얻고자 떨리는 마음으로 이번4월호에 관해 이야기 드렸더니~
"더 쎄게 해줘~ 이정돈 넘흐나 귀엽자나~" ㅎㅎ 역쉬 쿨하십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ㅎㅎ

3월호에 실린 기사중,
일본 웍샵 1차 투표 가결 이유 4월호 공개하기로 했었는데, 
4월호에 실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신 분들이 있었서..ㅎㅎ;;
공교롭게도 기자단이 무쟈게 바쁜 3월을 보내 인터뷰 요청을 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월간다츠 기사제공하실 분은~
어떤 파일의 형태여도 무관합니다~ ㅎㅎ
마구 마구 제공해주세요~


참..그리고..눈물겨운 2인 끝말잇기 인트라넷 게시판 있었죠?
지금은 3인이 되어 또 눈물겨운 릴레이가 되고 있는데요~
최본부장님이 합세를 하셔서 3인이 되었습니다~ㅎ

경품을 걸어야 하나? ㅎㅎ

업무 중 무료함을 느낄때 걍 가볍게 참여 해 봅시다~ ㅎㅎ



'~2015 DARTZ > 다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aceful christmas~~!!  (0) 2013.01.03
(주)다츠커뮤니케이션 핫 플레이스 TOP 3  (0) 2012.06.21
월간다츠3월호"새롭게 부활하다"  (2) 201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