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DARTZ/워크샵

[Dartz] 완벽한 휴양의 도시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다츠 2017년 해외워크샵!

 

 

 

 

 

안녕하세요
다츠지기 입니다 :)

 

지난 6월에는 장기근속자들을 대상으로 사장님과 함께
자연과 함께하는 완벽한 휴양도시 다낭으로
4박5일동안의 해외워크샵을 다녀오셨다고 하는데요!

 

 

이미 각국의 여행객들 사이에 대표적인 휴양지로 소문난 다낭으로 떠난 우리 다츠 식구들!

 

모두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을지
다츠 지기가 취재해 보았습니다!

 

캬~ 사진으로만 봐도
맑고 화창한 다낭의 날씨가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즐거웠던 다낭 해외워크샵의 현장으로 함께 떠나 보실까요?

 

 

이곳은 바로 이번 해외워크샵의 숙소인 빈펄리조트입니다!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요즘 뜨고 있는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라고 해요!

 

정말 보기만 해도 가슴이 탁! 트이는 것 같은 뷰…
이런걸 바로 눈물이 날 만큼 아름답다라고 표현하는 건가요…?


 

 

이렇게 맑고 깨끗한 풀장에서 풍덩풍덩 수영을 즐기다 보면
이게 바로 휴양이고 여유구나~ 하는 느낌이 절로 들 것 같네요ㅠ

 

다츠지기도 다낭! 꼭 가보고 싶습니다!!

 

 

아니!!! 이것은 다낭의 명물 바구니배 아닌가요!

 

흔들리는 바구니배 위에서 아슬아슬 춤을 추는 것도

정말 재미있는 볼거리지만,


한국 노래가 나와서 정겨움을 느끼실 수 있으셨다고 하네요ㅎㅎㅎ

 

야~야이야~ 내 나이가 어때서~♬


 

 

이번엔 호이안의 구시가지를 구경해볼까요?

 

다낭에 와서 구시가지를 안보고 가면 여행을 다녀온게 아니라는 말이 있다고 할 정도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구시가지는 베트남 전통의 멋이 공존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간이 멈춰있는 곳이라고도 불린다는데요,


길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 곳,

호이안 구시가지 거리를 걷고 있으면
바빴던 일상을 잊게 만드는 마법에 걸릴 것 같아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케이블카와 각종 놀이기구, 오락기가 있는 바나힐!!

 

날씨가 너무너무 더운 다낭이었지만
이곳은 고산지대라 시원하고
건물도 유럽식이라 너무 멋있었다고 합니다!

 

25분 가량 타고 가는 케이블카도 너무 멋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케이블카가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라고 하니!
창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들이 얼마나 장관이었을지 상상이 가네요!

 


바나힐의 입장권만 있다면 누구나 공짜로 즐길 수 있다는 각종 놀이기구들!!

 

이곳에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기부터
각종 어드벤쳐 놀이기구들까지 다양한 오락시설들을 만날 수 있었다고 해요!

 

입장권만 있다면
모든 놀이기구와 오락이 모두 공짜였다니!!!
너무너무 즐거웠을 것 같네요~

 


이 것은 바로
다낭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인 반세오!!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먹는 반세오의 맛은
너무나도 꿀맛이었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라고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새우의 탱글탱글함과 쫀득쫀득한 라이스페이퍼의 조화가 예술일 것 같네요!

 


이번 해외워크샵으로 떠난 다낭은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라는 말이 절로 떠오르는 힐링이 가득한 여행이었던 것 같은데요!

 

자연과 여유가 함께 하는 워크샵!
너무나도 바람직합니다. (^_^b)

 

단체로 장염에 걸리는 웃지 못 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하지만,
다들 재미있게 즐기고 건강하게 돌아오셔서 너무나도 다행입니다!

 

이상 2017년 다츠커뮤니케이션 해외워크샵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컨텐츠 내용을 위한 취재에 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리며
더욱더 풍성하고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 다츠지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