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DARTZ/NEWS

발칙한 크리에이티브의 혁명지 '다츠커뮤니케이션'

 

▲ 다츠커뮤니케이션 사옥

 

1996년 설립된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1세대 광고대행사로 온라인 광고기획 및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 제작, 바이럴, 키워드 광고 등을 담당하고 있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6년 동안 수백여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 온라인 마케팅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

특히 수년간 연구해 개발한 자사 구매인증 시스템인 폭스마일은 벤처기업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폭스마일은 기업의 프로모션이나 배너광고를 통해 유입된 소비자의 니즈 파악이 어려운 한계를 극복, 45%에 이르는 매출 증대 효과를 거뒀다.

그 결과 피엔지 코리아, 대상, 대우증권, 신한은행, G마켓, 롯데카드, 동아오츠카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 광고 대행을 오랜 시간 진행하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서건 대표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한 ‘2011 한국광고대회에서 올해의 광고 발전 유공자로 뽑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다츠커뮤니케이션은 네이버, 네이트, 오버추어, 다음의 공식 광고대행사로 선정돼 있고 다츠커뮤니케이션(Dartz Communication)이란 사명에 걸맞게 디지털(Digital) 아트(art)를 통한 디지털 완성(z)을 위해 전문 바이럴 인력을 배치, SNS 등 뉴미디어 분야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