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DARTZ/NEWS

다츠커뮤니케이션,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10’ 컨퍼런스 공식 후원

본격적인 디지털 시대의 도래로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지각변동이 한창인 가운데,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0월 26일 ‘온라인 마케팅 서밋(Online Marketing Summit) 2010’ 컨퍼런스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오버추어와 야후 코리아 주관,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온라인 마케팅 서밋’은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업계 최고 권위의 컨퍼런스로서, 최근에는 대만과 홍콩 등에서도 그 성과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의 서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0년 스마트폰과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SNS 광고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기업에서는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통을 통한 고객참여 커뮤니케이션에 주목해야 한다”며, 디지털 시대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비전을 강조했다.
 
한편, ㈜다츠커뮤니케이션은 1996년 설립 이후 국내 굴지의 광고주들과 함께 온라인 1세대 광고대행사의 명성을 지켜오고 있는 곳이다.
 
디지털(Digital) 아트(art)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완성(z)을 보여주기 위해 온라인 광고기획 및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 제작, 키워드광고에서뿐만 아니라 AR 및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SNS 바이럴 마케팅 등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뉴미디어 영역에서도 전방위적 활약을 준비 중이다.